Customer Center

070-4895-5536
9:30~18:30 - MONDAY TO FRIDAY
(Break time : 12:30~1:30)
  • - [주문 상품 및 배송 내역]은 어디에서 확인하나요?

    회원이실 경우 [MY PAGE > 주문/배송조회]메뉴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.


    비회원이실 경우, [LOGIN > 비회원 주문조회] 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.

  • - 구매한 상품을 [교환/취소] 하고 싶어요.

    입금이 완료된 상품은 직접 교환이나 취소 처리를 하실 수 없습니다.


    [LASH 회원일 경우]

    로그인> HELP > 1:1 Inquiry > 1:1 문의 버튼을 눌러 주문 교환이나 취소 요청을 해주세요.

    평일 근무시간 24시간 이내에 관리자가 답변 및 교환/취소 작업을 도와드리겠습니다.

    혹은 A/S팀 앞으로 전화해주세요.

    Tel. 070-4895-5536



    [비 회원일 경우]

    A/S팀 앞으로 전화해주세요.

    Tel. 070-4895-5536

  • - [교환 및 환불]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?

    1. 구입 후 교환 및 반품을 원하실 경우, 제품 수령 후 2일 이내(공휴일 제외)에 래쉬 홈페이지

        1:1 Inquiry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(070-4895-5536)를 통해 사전 접수하셔야 합니다.


    2. 택배에 동봉된 교환 및 반품 접수 후 배송 시 상품과 함께 동봉된 [교환/반품서]를 작성해주세요.

        그리고, [교환/반품서]와 함께 상품을 아래 주소로 보내주세요.



    [교환 및 반품 주소]

    주소: (135-896) 서울특별시 성동구 성수이로 7길 7 (성수동2가) 서울숲 한라시그마밸리 Ⅱ 210호

    전화번호 : 070-4895-5536


    교환 및 반품은 상품 수령 후 7일 이내에 가능하며,제품이 불량인 경우를 제외하면 왕복 택배비를 부담하셔야 합니다.

    (왕복택배비 5000원, 제주 및 도서지역은 추가배송비 4500원을 부담하셔야 합니다.)

    반드시, 구매한 사이트에 교환 및 반품 접수하신 후, 운임비(택배비)를 동봉하여 직접 대한통운으로 접수하여 착불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.



    [교환 및 반품 예외사항]

    소비자의 부주의로 상품의 훼손 및 변형이 있을 시에는 반품처리가 어려우시며 확인 후 소비자 책임으로 판명될 시 전자상거래에 의한 소비자 보호법에 관한 법률에 의거하여 처리됩니다.

    반품 시에는 받으신 박스와 함께 포장하여 처음 받으셨던 새상품 그대로 보내주셔야 확인 후 처리 가능합니다.


    동봉되는 구성품의 불량사유 외 추가 증정되는 사은품의 불량으로 인한 구매상품의 교환 및 반품은 불가합니다.

    사은품이 증정된 상품의 교환 및 반품 시, 사용 및 훼손되지 않은 상태로 반납 되어야 하며,

    사은품의 사용흔적 또는 상품으로서의 가치를 잃었다고 판단될 시에는 시중가를 기준으로 감가상각한 금액을 지불 또는 차감하여야 합니다. (한국소비자원)



    [환불 안내]

    반품 접수 후, 제품이 본사로 도착하게 되면 검수 후에 환불이 진행됩니다.

    카드 결제를 하셨을 경우, 사용하시는 카드사 사정에 따라 결제 취소까지 영업일 기준 2-3일 정도 소요됩니다.

    휴대폰 결제 취소는 당월 말일까지만 가능하오니 이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.


  • - [상품 수리]를 받고 싶어요
    A/S 및 제품 수리의 경우, 제품 구매처에서 접수를 받고 있습니다.
    래쉬 홈페이지에서 상품을 구매하신 고객의 경우, 본사에서 A/S 접수를 받고 있습니다.

    1. 1:1 Inquiry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(070-4895-5536)를 통해 사전 접수하셔야 합니다.

    2. 구매 상품 및 품질보증서, 그리고 흰 종이에 고객님 성함, 수리 후 제품을 받으실 연락처, 제품 수리 받으실 사항을 기재하시고
        왕복 택배비를 함께 동봉하여 대한통운택배를 이용해 본사 A/S 팀으로 발송 부탁합니다.

    (왕복택배비 5000원, 제주 및 도서지역은 추가배송비 4500원을 더 부담하셔야 합니다.)
    상품을 보내주실 때, 이동 중 안경이나 선글라스의 렌즈가 손상 될 수 있으니 렌즈를 빼고 배송해주세요.


    [본사 및 A/S팀 주소]
    주소 : (135-896) 서울특별시 성동구 성수이로 7길 7 (성수동2가) 서울숲 한라시그마밸리 Ⅱ 210호
    A/S팀 : 070-4895-5536

WORLD SHIPPING
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GO
닫기